인사말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주식회사 서광알미늄
회사소개

온라인문의
온라인문의글을 남겨주세요.
신속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more
CUSTOMER CENTER
TEL
031-357-9338
FAX
031-357-8738
  • (주)서광알미늄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주)서광알미늄의 대표이사 황혜진 입니다.
    당사는 2013년 3월에 창업하여 일회용 알미늄 냄비와 베이커리 용기, 일회용 알미늄 호일 등을 전문 제조 유통하고 있습니다.
    고객 맞춤형 금형 제작과 제조 시스템 수출도 적극 추진하여 매년 20% 이상 지속적인 성장을 해나가고 있는 중소기업 입니다.

    (주)서광알미늄의 제품은 최근 1~2인 소가구와 맞벌이 가구 증가, 캠핑 인구 저변 확대에 따라 HMR 간편식, 즉석 가열 식품류의 포장재로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따로 별도의 냄비가 필요하지 않고, 당사의 제품에 포장된 음식을 그대로 직화하거나 가열하여 조리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편리하고 안전한 제품이며, 또한, 최근 전자레인지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을 국내 최초로 개발하여 대형마트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서광알미늄은 다양해지는 고객 요구사항에 혼신의 노력으로 발맞춰 나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
    끝으로, 식품 포장 용기는 식품을 담는 그릇이기 때문에 세균 번식을 억제 하면서, 친환경 조건을 만족해야 합니다.
    당사는 국내 최초의 '대한민국 친환경 대상'을 수상한 업체로서 식품 업계의 엄격한 품질 기준과 대기업의 환경 안전 규정을 준수하여 고객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친환경 알미늄 식품 포장 용기 보급에 최선을 다해 나가겠습니다.

    대표이사 황혜진

    주식회사 서광알미늄


그누보드5
COMPANY : 주식회사 서광알미늄 CEO : 황혜진 TEL : 031-357-9338 FAX : 031-357-8738 ADDRESS : 경기도 화성시 남양읍 신남로 63-80
Copyright © 서광알미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