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 HOME
  • 회사소개
  • News & Notice

News & Notice

공지사항

2015 기호 참 여성경제인 대상 시상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02-10 13:56 조회1,823회 댓글0건

본문

▲ 서광알미늄 황혜실 대표

‘2015 기호 참여성경제인 대상’ 시상식이 지난 27일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1층 광교홀에서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경기도내 여성 중소기업을 발굴하고, 시상을 통해 여성 기업인의 사기 진작 및 자긍심을 고취하고자 마련됐다.
올해는 ▶중부엔티엔 원혜숙 대표 ▶도스코산업 이선 대표 ▶백양씨엠피 이정한 대표 ▶삼성식품 한옥자 대표 ▶웰슈즈코리아 김경숙 대표 ▶티트리 손혜선 대표 ▶서광알미늄 황혜실 대표 ▶푸르메다 석보영 대표 ▶오앤오 전성애 대표 ▶면나라식품 권오기 대표 등 10개 사 대표들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선정된 기업 대표들에게는 상장 및 상패, 상품 등이 주어졌다.

"친환경 소재의 식품용기를 만들기 위해 그동안 기울였던 노력을 이번 수상을 통해 인정받은 것 같아 매우 기쁩니다."
‘2015 기호 참여성경제인 대상’을 수상한 서광알미늄 황혜실 대표는 수상 소감에 대해 이같이 밝혔다.
20여 년 동안 알루미늄 금형을 제작해 온 서광알미늄은 2013년 금형 제작과 알루미늄 용기를 전문 생산하는 업체로 사업 영역을 확대했다.
‘금형 설계-제작-생산-유통 일관 제조 시스템’을 구축한 서광알미늄은 창업 이후 B2B거래를 핵심 사업 영역으로 현재 국내 대형 유통회사인 신세계 이마트와 홈플러스 및 롯데마트 등 대형 마트에 자신들이 제작한 알루미늄 용기를 유통하고 있다.
특히 친환경적 생산시스템을 구축해 고용노동부로부터 클린사업장으로 인정받았으며, 식품용기 재료인 알루미늄 역시 100%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소재만 사용하고 있다.
황 대표는 "바른 먹거리의 기본은 건강한 식재료 사용이지만, 식품용기 역시 바른 먹거리의 기본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건강과 환경을 생각한 친환경 식품용기를 제작해 국민들이 안전한 식생활을 누리는 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